베트남에서 놓칠 수 없는 것

긴장을 풀고 스파 트리트먼트의 건강 및 미용 혜택을 즐기는 것보다 자신을 가꾸거나 만족을 얻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5성급 스파 센터의 고급스러운 환경에 있든 해변에서 간단한 매니큐어와 발 마사지를 받든 베트남은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집에 있는 모든 스파 센터에서 찾을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기 베트남에서는 현지 종교적 신념과 고대 전통 의학에 기반한 현지 변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아시아의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베트남인들은 건강이 몸과 마음과 정신의 조화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음과 양을 통해 표현되는 균형의 개념은 전통적인 머드 목욕 및 페이셜과 얽힌 스파 트리트먼트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스파 트리트먼트와 동시에 스님과 함께 불교 명상을 즐기고, 탑을 방문하고, 아침에 태극권이나 요가를 연습하고,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향토 요리를 맛보고, 몸 안에서 음과 양의 균형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매일 식사. 누가 녹차 스크럽을 거부할 수 있겠습니까?

사이공이었던 호치민시에서는 아침에 도시를 둘러보고 현지 음식으로 점심을 먹고 오후에 1시간 동안 페이셜 온열 마스크와 파라핀을 이용한 풋 케어 트리트먼트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선상 뷔페 저녁 식사를 즐기며 사이공 강을 여행합니다.

백사장이 있는 논 누억 해변은 베트남 중남부 다낭 외곽에 있으며 전쟁 중 미군의 R&R 목적지로서의 역사와 장엄한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전신 또는 발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페이셜, 매니큐어, 페디큐어, 각질 제거, 왁싱과 같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스파 리조트가 여기에서 생겨났으며 사우나와 한증탕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인 나트랑에는 서양식과 베트남식 트리트먼트를 모두 제공하는 수많은 스파 시설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해독을 위한 2시간 스파 패키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스팀 및 사우나, 베트남 허브 목욕, 데마고지컬 바디 스크럽, 데마고지컬 바디 랩, 마사지, 꽃 족욕 등이 포함됩니다. 또는 스팀 및 사우나, 녹차 스크럽, 아로마 인덜전스 페이셜, 두피 마사지를 포함한 3시간 트리트먼트로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 매니큐어, 페디큐어와 꽃 족욕.

더 전통적인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에서도 북쪽에는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 센터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스팀 사우나, 자쿠지, 스킨 케어, 헤어 서비스, 매니큐어, 페디큐어, 발 반사 요법 등의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노이 동쪽에 있는 놀랍도록 아름다운 HA Long Bay에는 특히 만에 있는 수천 개의 섬 중 가장 큰 Cat Ba 섬에 여러 스파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세계의 경이로운 경이로움 중 하나로 묘사된 것들 사이에서 정말 자신을 망칠 수 있습니다. 베이 주위를 떠다니면서 특별한 스파 정크에서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